㈜동화엔텍은 1980년 창업하여 선박용 열교환기 수리를 시작으로 이제는 선박용 열교환기 분야 최고 수준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발전ㆍ플랜트 산업에서도 열교환기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초저온 유체의(LNG) 액화, 기화용 열교환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 능력 및 품질 경영을 바탕으로 최고의 설계 능력과 숙련된 제조기술로 고객이 오래도록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랜 산업적 경험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두드리는 등 국내 조선, EPC 고객 뿐만 아니라 해외 EPC, 조선, 중공업 등에도 고효율 및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경영 전략과 고품질 전략으로 해외 마케팅을 통해 Global 동화의 이미지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는 환경입니다.
인류가 존재하는 한 없어서는 안될 '에너지'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도록 환경문제 해결에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습니다. 기술을 바탕으로 후세대를 위한 친환경에너지 사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고, 보다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저탄소 녹색 에너지 기술 선도기업
친환경 에너지 기술을 선도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간다.
윤리경영 준수
주도적 업무 추진
친환경 에너지 기술 선도
끊임없는 도전을 통한 미래 가치 창출
인재를 중시하고 성장 지원
소통과 협업을 통한 상생 성장
워드마크는 동화엔텍의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로서 블루를 메인 컬러로 고객사가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숙련된 기술력으로 고효율,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삼각 도형은 그린 컬러로 자연친화적, 친환경, 에너지를 상징하며 플레이 버튼(▶) 형상으로 응용·표현되어 교환기술을 통해 월드클래스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진취적 방향성을 담고 있으며, 고객과 세계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재생(再生) 시키는 동화엔텍의 잠재력를 상징합니다.
기념엠블럼은 동화엔텍의 창립을 기념하는 상징체로서, 뫼비우스의 띠를 모티브로 ‘무한함’, ‘지속가능함’을 키워드로 도출하였습니다.
지나온 시간동안 집약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임을 상징하며, 앞으로 동화엔텍의 무한한 성장과 발전을 통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의미합니다.
임의로 형태나 색상을 변경하여서는 안되며, 시각적 이미지의 통일성 확보를 위해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