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22일 오전 10시, (주)동화엔텍은 부산 사하구 두송종합사회복지관에 지역 내 저소득 노인세대 물품 지원을 위해 200만원을 후원하였다.
두송종합사회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두송복지관 관계자 및 (주)동화엔텍 두드림 봉사단 참가자들이 모여 진행된 이번 ‘저소득 노인 세대 물품 지원 사업’은 사회 공헌 활동으로 기초 생활 수급자, 독거 노인, 청/장년 독거세대 등 결식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40세대를 대상으로 밀키트와 영양제를 지원하여 결식예방을 돕고자 했다.
후원금 전달식 이후, ㈜동화엔텍의 사내자원봉사단체인 ‘두드림(DODREAM)봉사단’이 2인 1조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40세대에 직접 물품을 배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말벗이 됨으로써 이웃들에게 몸소 사랑을 실천하여 더욱 의미가 깊은 행사가 진행되었다.
김태형 관장은 “우리 지역에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소외된 가정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더욱 마음쓰이는 이 시기에 우리가 ‘함께’라는 것을 몸소 보여주신 ㈜동화엔텍 두드림봉사단에 감사 인사을 전한다”고 말했다.
(주)동화엔텍 두드림 봉사단은 11월 강서구 복지센터와 협업하여 봉사활동이 예정되어 있으며 12월 3일(토)에는 부산연탄은행을 통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