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엔텍은 새해를 맞이하여 2023년 01월 03일(화)부터 01월 04일(수) 이틀간 ㈜동화엔텍 녹산공장, 실험센터, 화전공장에서 새해 아침 인사를 나누며 2023 계묘년을 힘차게 시작하였다.
2023년 새해 아침 인사는 2022년도 한 해를 힘차게 전진한 ㈜동화엔텍 임직원 모두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계묘년을 맞이하여 토끼 인형 모자를 쓰고 새해 인사에 참여한 모든 임직원들은 격식을 따지지 않고 출근하는 직원들과 악수를 하며 덕담을 나누었고 이에 직원들은 출근시간에 환한 미소로 화답하였다.
김동건 대표이사는 ‘올해는 또 다른 도전의 해로써 우리가 지금까지 다져온 협업과 소통이면 어떠한 도전도 극복해 낼 것이라 확신한다며 밝은 미래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힘차게 달려 가자’ 고 말하였다.
가족사랑위원회 김영만위원장은 ‘노사가 많은 소통을 실천할 수 있도록 주춧돌 역할을 하겠으며 우리가 준비한 모든 것을 노력한 만큼 보여 준다면 올 해 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 한다.’ 고 말하였다.
㈜동화엔텍 임직원들은 2022년 코로나19 및 경기 침체 등 수많은 난관과 악재를 극복하고 모두가 혼연일체 되어 노력하였고 소부장 으뜸기업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다수의 혼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원팀으로써 ‘바르게 제대로’ 최선을 다하는 ㈜동화엔텍의 2023년 행보가 기대 된다.